고려대학교 여울

QUICK MENU

로그인

  • 여울이란

    고려대학교 학생홍보대사 여울은 ‘고려대학교를 울려라’의 줄임말로서, 1998년 홍보도우미로 출범한 이래 20년 넘는 긴 시간 동안 수 많은 분들의 마음 속에 고려대학교를 울려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울은 고려대학교 대외협력처 산하 커뮤니케이션팀 소속 학교 단체로서 단체견학 및 정기견학, 멘토링을 통해 많은 분들께 고려대학교의 당찬 패기와 기상을 널리 알리고 있습니다.

    여울은 고려대학교를 방문하시는 분들께 캠퍼스 견학을 제공하고 대내외 각종 행사들을 보조하며 학교의 우수성을 알리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전공을 공부하고 있는 재학생 홍보대사들은 고려대학교를 향한 뜨거운 애교심을 바탕으로 뜨거운 여름의 태양 아래서나 차가운 겨울 바람 속에서도 홍보대사 본연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고려대학교의 2만 학우들은 함께 세계고대 천년의 역사를 만들어 나갈 미래의 호랑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뜨거운 크림슨의 가슴을 가진 고대인과의 첫 만남, 고려대학교 학생 홍보대사 여울과 함께 하십시오. 국내의 각 지역뿐만 아니라 해외 유수 대학의 학생들 역시 고려대학교를 방문하여 크림슨의 붉은 열정을 함께 공유하고 있습니다. 여울은 고려대학교를 꿈꾸는 모든 분들께 희망을 전하고, 미래의 주역들과의 소중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고려대학교를 향한 여러분의 뜨거운 가슴, 고려대학교 학생홍보대사 여울이 책임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