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려대학교 학생 홍보대사 여울입니다. 

오프라인 투어가 어려운 코로나19 상황에서,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온라인으로 Q&A를 주고받는 'YEOUL 랜선 멘토링'을 2020년 8월부터 진행해오고 있습니다. 
홈페이지가 잠시 재정비 중인 관계로, 현재는 이메일을 통해 신청을 접수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대상 : 담당 선생님이 있는 중, 고학교 학급·동아리·스터디 등 10명 이상의 단체
● 신청 방법 : 담당 선생님께서 아래에 첨부된 신청서 작성해 이메일(kuyeoul@gmail.com)로 제출 
● 시간 : 아래에 첨부된 신청서 참고
● 내용 : 실시간 Q&A 총 40분 (고려대학교 및 여울 소개, 국영수 공부법, 담당 홍보대사 소속 학과 소개 등)
● 플랫폼 : 줌(Zoom) (멘토링 시작 10분 전 담당 선생님께 링크 전송)
* 초상권 및 지적소유권 문제로, 시작 전 전송받은 줌 링크를 담당선생님께서 학생들에게 개별적으로 배포하시는 것은 "불가"합니다. 반드시 1개의 계정으로만 참여부탁드립니다.

※ 신청 시 유의사항
● 랜선 멘토링이 진행되기 위해선 이메일 신청 후 반드시 별도의 승인이 이뤄져야 함을 알려드립니다.
승인은 전화(02-3290-2675)로 이뤄지며 신청 순서대로 전화를 드립니다.
● 희망하시는 날짜 기준 2주 전까지신청 및 취소가 가능합니다.

※ 진행 시 참고사항
● 승인 후, 원활한 Q&A 진행을 위해 대표자께서는 랜선 멘토링 일주일 전까지 학생들의 질문 5개 이상을 모아 kuyeoul@gmail.com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당일 실시간 댓글을 통해서도 질의응답이 가능합니다.
● 동의 없이 랜선 멘토링에서 제공하는 자료들을 저장하거나 외부로 유출하는 행위(SNS 공유, 편집 활용 등)는 저작권법에 위배됩니다.
● 사전 연락 없이 멘토링 불참 시, 해당 단체는 향후 여울이 진행하는 모든 프로그램 참여에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보다 상세한 문의는 02-3290-2675(응대 가능 시간 평일 10-17시)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