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오늘 오전 10시30분 쯤에 대학교 탐방을 갔던 성덕고등학교 2학년 4반 정유찬이라고 합니다! 대학탐방 활동을 도와주신 정이린, 윤서영 홍보대사님께 감사인사를 드리려고, 또 이렇게라도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지 않으면 예의가 아닌 것 같아 이 글을 올립니다. 
처음에는 고려대학교 탐방을 가고 싶은 마음에 지망을 했지만 가는데 까지 시간이 꽤나 오래걸리고 막상 나가려니 귀찮다 .. 라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하지만 홍보대사님을 만나고 대학교 안을 탐방을 하면 할 수록 흥미롭고 재밌었습니다 !!  대학교 시설에 대한 정보도 하나하나 디테일 있게 설명해주시고 학생들이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셔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이 대학교를 탐방하며 이 고려대학교에 입학하려면 정말정말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고 느꼈습니다. 원래는 공부도 하기 싫고 성적에 대한 스트레스와 고민도 많았는데, 이번 탐방을 통해 마음가짐이 달라져서 누가 봐도 알아줄만한 좋은 대학교를 가야겠구나 라는 생각이 새삼 들었습니다. 홍보대사분들께서 제 인생의 터닝 포인트가 되도록 더 더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또 탐방 프로그램이 끝나고도 개인적으로 길을 물어 볼 때도 친절하게 먼 길 인솔해주셔서 정말 감동적이었습니다 !! ♡(˶╹̆ ▿╹̆˵)و✧♡
날씨도 덥고 인솔하는 학생들도 많은데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홍보대사님들 !!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 ヽ〳 ՞ ᗜ ՞ 〵ง
(저는 분홍색 마스크 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