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양예진 홍보대사님과 정보대학 설명해주신 홍보대사님! (정말 죄송하게도 정보대학 설명해주신 분은 이름이 기억이 안납니다ㅠㅠ) 저번에 견학을 갔던 학생입니다ㅎㅎ 제가 첫 대학교 견학인데다가 아주 가고싶어하는 고려대학교라 매우마우 기대하고 갔습니다!! 제가 알아간것을 넘는 생각 이상으로 매우매우 재미있게 학교를 설명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연극 형식으로 학교에 대해 설명을 준비하시고 다른 활동도 준비하고 역할 분담이 많은 것을 보니 매우매우 유익하고 재미있는 시간이었어요! 특히 양예진 홍보대사님께 끊임 없이 질문해도 모두 대답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그리고 마지막에 꼭 후배님으로 오시라고 말씀까지 해주셔서 좋았어요 ㅎㅎ 진짜 너무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질문이 있어서 질문을 하려고 합니다!
1. 제가 어렸을땐 또래들보다 공부를 잘한다고 생각했으나, 점점 학년이 올라갈 수록 슬럼프가 중1때 오고 학교가 제가 사는 곳에선 가장 빡센 중학교로도 알려져 있는데 시험을 봤을때 원하는 성적도 안나오고 주변에는 너무 잘하는 얘들이 많아서 점점 자신감도 없어지고 고려대학교의 어디를 가야지! 라는 목표의식을 오랬동안 가지고 공부하며 버텼으나 진짜 이젠 공부할 생각이 많이 안들고 의욕도 안들고 점점 놀기만 해요. 어떻게 이 의욕을 되살릴수 있을까요? 다해히도 견학을 가서 의욕이 조금이라도 올라갔지만 아직 옛날만큼은 아니고 아직 공부하고 싶어도 자연스럽게 안하게 되네요ㅠㅠ
2. 제가 저에게 맞는 공부방법을 아직 모르는 것 같습니다. 인강이 맞는지, 학원이 맞는지도 모르겠어요. 하지만 양으로 두고 공부한다는건 몸에 배겨 있습니다. 홍보대사님같은 경우에는 공부를 어떻게 하셨나요? 
3. 인강이나 문제집 추천해주실만한게 있으실까요?
4. 랜선 맨토링은 언제언제하나요?
꼭 어떻게든 노력해서 3,4년뒤에 후배로 뵙겠습니다! 좋은 추억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정보대학 설명해주신 홍보대사님과 마지막에 사진을 못 찍어서 아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