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을 맞아 고등학교에 올라가는 큰 아이의 공부 할 수 있는 동기부여를 주고싶어 함께 고려대학교에 방문하였습니다.
가족끼리 둘러 보려다 홈페이지에 크림슨센터에서 진행하는 학교투어가 있다고 해서 센터에 방문했더니 마침 홍보대사님이 계셔서 투어를 신청하였습니다. 
이세형 홍보대사님이 학교투어를 진행해 주셨는데 아이돌 같은 외모에 놀라고 학교소개를 막힘없이 너무 잘해 주셔서 더욱 놀랐습니다~ 아이에게 홍보대사님을 만난것만으로도 열심히 공부해서 멋진 대학생이 되어야겠다는 동기부여가 확실히 된것 같습니다~ 아이가 관심있는 학과와 학교에 가보고 싶은 건물이 있는지 세심하게 물어봐 주시고 궁금한 사항도 친절하게 설명해 주셨습니다~ 중앙광장, 본관, sk미래관, 서관, 백주년기념삼성관을 돌아보며 설명해 주셨는데 각 건물의 역사와 고려대학교에 대한 역사, 전통등에 대해서 잘 알 수 있는 시간이였습니다. 
가족끼리 간단히 둘러보고 오려고 했는데 그랬다면 학교건물만 설명없이 둘러보고 왔을텐데 여울 홍보대사님과 함께 하여 스토리가 있는 학교 투어가 되어 너무 유익한 시간이였습니다. 졸업생도 생각못한 학교 역사설명과 새로운 건물도 많더라고요~ㅎㅎ 
(아이아빠가 이세형 홍보대사님께 감사해서 대접을 하고 싶어했지만 부담스러워 하실까봐 못했는데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대접하고 싶다고하네요~^^)
주말에도 학교에서 홍보를 위해 애쓰시는 홍보대사님이 계시는 고려대학교의 미래가 밝을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이번 학교 투어를 통해 저희 아이도 열심히 공부해서 고려대학교 선배님으로 홍보대사님을 만나길 바래봅니다 . 
이세형 홍보대사님! 즐거운 학교 투어를 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