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대학교 여울

QUICK MENU

로그인

  • 여울활동

    여울활동
    단체견학 고려대학교를 찾는 사람들에게 여울이 제공하고 있는 캠퍼스 투어 프로그램
    단체견학의 특징 : 20명 이상의 단체만 신청가능,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신청가능(단, 공휴일 제외) 총 60분
    part 1. 실내사회 : 고려대학교의 역사와 상징, 문화에 대해 알 수 있는 실내 프로그램
    part 2. 캠퍼스투어 : 아름다운 캠퍼스 안에서 고대인의 낭만과 고려대학교의 웅장함을 직접 체험할 수 있습니다.
    part 3. Q&A : 홍보대사들의 다양한 경험과 공부 노하우를 알려주고 있습니다.
    정기견학 한 달에 한 번, 정해진 날짜에 개인이나 20명 이하 소규모 단체의 신청을 받아 실시하는 정기투어 프로그램으로 단체견학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고려대학교에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행사입니다.
    특징 : 20명 이하의 단체 혹은 개인만 신청 가능,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한 달에 한 번 정해진 날짜에 실시(약 4시간 소요) 지망하는 학과의 홍보대사들과 캠퍼스 투어

    1부 실내 프로그램 (고려대학교 및 대학생활 안내) / 캠퍼스투어 / 3부 실내 프로그램 (캠퍼스 라이프 in 고려대학교) 로 구성
    학교행사 입학박람회,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각종 교내 행사 및 교우회 관련 행사에 참여하여 고려대학교의 이름을 알리고 있습니다.
    여울행사 교육연수, 방송출연, 선발 및 홍보, 오픈캠퍼스, 홈커밍데이 등 관련 행사를 통해 여울에서 만난 소중한 인연들과 추억을 쌓고있습니다.
    멘토링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연 3회 진행되며 국어, 영어, 수학, 자기소개서와 플래닝 등의 분야에서 홍보대사들의 공부 비법과 경험을 알려주는 시간입니다.

    크림슨센터 여울이 매 시간 상주하며 캠퍼스와 책자 안내, 고려대학교를 방문하는 손님들께 약 30분 동안 크림슨 투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활동 미디어 트렌드에 발맞춰 2019년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고려대학교를 알리는 다양한 콘텐츠로 소통해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