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제 고려대학교 캠퍼스 투어를 한 신흥고등학교 학생입니다!! 저는 캠퍼스 투어를 하기전에 고려대학교에 대해 잘 모르던 상황이었습니다. 그러나 김나현 홍보대사님의 재밌는 강연을 듣고 고려대학교에 대해서 자세하고 재미있게 알게 되었습니다!! 김나현 홍보대사님과 함께 캠퍼스 투어를 한 뒤에 고려대학교에 꼭 오고 싶다는 생각을 하루종일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저의 목표를 공고히 다지게된 계기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고려대학교 신입생이 되겠다는 다짐을 소중히 안겠습니다. 저의 목표가 무엇인지 일깨워 주신 김나현 홍보대사님께 매우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