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고려대학교는 제공자가 동의한 아래의 내용 외의 다른 목적으로 활용하지 않습니다.
검색
홈 커뮤니티 견학후기
동아리 활동으로 6월 5일에 갔던 학생인데요 홍보대사님이 해주신 고려대 설명 너무 재밌었어요 그리고 학교 돌아다니면서 설명 해주신 것도 재밌었어요 근데 시간이 너무 부족해서 인사드릴 기회가 없었던게 너무 아쉬워요 이번에 홍보대사님 덕분에 고려대에 꼭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쉽진 않겠지만 목표는 크게 잡아야죠! 앞으로 더 열심히 공부해서 도전 해보려고요 그리고 진짜 너무 예쁘세요!
이 사이트는 자바스크립트를 지원하지 않으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을수 있습니다.